[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CJ 오쇼핑이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편안하고 캐쥬얼한 디자인의 'VW베라왕' 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VW 베라왕은 13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총 6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여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스테이케이션'을 콘셉트 잡은 이번 VW베라왕 여름 캡슐 컬렉션은 여가를 즐기는 데 어울릴 얇은 니트세트부터 편안함을 강조한 신발 등 토털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높은 기온과 습도에도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면과 아크릴, 나일론을 혼방해 가슬가슬하고 시원한 촉감을 주는 특수 원사 '에코프레시'를 사용한 니트 소재 아이템이 눈에 띈다.
'썸머플리츠 니트 풀오버 팬츠 셋업'은 넉넉한 가오리 핏의 상의와 편안하게 코디하기 쉬운 니트 와이드 팬츠를 한 세트로 구성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썸머홀가먼트플리츠 드레스'는 플리츠 패턴을 사용해 견고하면서도 봉제선이 없는 홀가먼트 기법으로 직조해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인다.
터키산 소가죽과 이태리산 양가죽·스웨이드 등 고급 소재를 믹스매치한 'VW베라왕 펀칭스니커즈'는 서로 다른 모양의 펀칭 550개를 배치한 디자인으로 세련될 뿐 아니라 통기성도 좋다.
이 외에도 '썸머쿨자켓', 이태리 원사 면 100%를 사용한 민소매 및 숄카라가디건 구성의 '썸머 커버세트', 여름철 필수 패션 아이템인 '캣츠프레임 선글라스'도 함께 선보인다.
김미경 CJ ENM 오쇼핑부문 베라왕 셀 팀장은 "VW베라왕은 매년 여름마다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캡슐 컬렉션 라인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여름에도 니트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