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免, 中 고객 공략 가속…위챗 멤버십 미니 사이트 오픈


국내 최초로 위챗 메신저 내 멤버십 회원가입 서비스 시작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지난달 국내 면세 업계 최초로 중국 국민 메신저 '위챗' 내 멤버십 미니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위챗은 모바일 메신저, 결제, 송금, 게임, 검색 등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메신저 앱으로, 중국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플랫폼에 걸맞게 월 이용자가 10억 명 이상에 달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 수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위챗과 협업을 통해 중화권 고객과 밀착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세계디에프]
[사진=신세계디에프]

위챗 내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미니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 서비스부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메인 페이지 내 회원 혜택, 제휴사 혜택 바로가기를 생성해 각종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온∙오프라인 및 멤버십 회원 프로모션 등을 알려준다. 더불어 'I-신세계' 항목을 새롭게 개설해 그룹사 소개와 중화권 고객에게 진행되는 이벤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위챗을 통해 멤버십을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스마트 선불 카드를 증정하며, 멤버십 등급별 맞춤 혜택을 SMS로 받아볼 수 있는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중화권 고객들과 가까운 접점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 중국인 관광객뿐 아니라 다국적 고객들이 면세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7년 업계 최초로 위챗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으며, 2018년 1년간 위챗을 서비스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회원 수는 전년 대비 800%가 증가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免, 中 고객 공략 가속…위챗 멤버십 미니 사이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