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日사가 4만7천원대부터…새해 첫 특가 이벤트 실시


상식 퀴즈 이벤트 추가 진행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티웨이항공이 일본 규슈의 사가를 4만7천원대(편도 기준)에 다녀오는 등의 새해 첫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기해년 첫 특가 이벤트를 이달 7일 오전 10시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상은 김포·대구·광주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대구·부산·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기간은 이달 7일부터 내달 28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내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만 8천원부터다. 국제선 편도 총액운임은 ▲사가 4만 7천100원~ ▲오이타 5만 2천100원~ ▲도쿄(나리타) 5만 9천원~ ▲나고야 7만 4천원~ ▲클락 9만 2천400원~ ▲하노이 10만 7천400원~ ▲다낭 14만 8천100원부터 등이다.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요일별로 노선을 선정해, 상식 퀴즈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과 무료 왕복 항공권 1매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새해 첫 여행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면서 "전 노선에서 적용되는 번들 서비스를 통해 더욱 저렴한 부가 서비스 혜택을 받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日사가 4만7천원대부터…새해 첫 특가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