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우버이츠 룸서비스 제휴점 확대


신규 회원 혜택 강화…총 2만 원 상당 할인 제공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글로벌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와 운영하는 '룸서비스' 제휴점을 확대 운영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양사는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 간 에이치에비뉴(H Avenue) 이대점·역삼점, 호텔야자(Hotel YAJA) 서초점 등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3개 지점에서 우버이츠의 배달 서비스를 접목한 '룸서비스' 사업을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양사는 계속되는 고객 요청과 1차 시범사업 성과에 힘입어 이달부터 제휴점을 총 7개로 확대키로 합의했다. 기존 3개 지점에 코텔 노량진역점·사당점, 호텔야자 신촌점·홍대점 등 4개 지점을 신규 추가했다. 해당 호텔 투숙객은 객실 내 룸서비스 메뉴판에 있는 각 지역의 메뉴를 우버이츠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우버이츠 신규회원은 룸서비스 메뉴에 적힌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첫 주문 시 1만 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체크아웃 이후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총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야놀자 관계자는 "우버이츠와의 제휴 확대를 통해 F&B 기능 강화는 물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을 다양한 즐길거리를 향유할 수 있는 여가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우버이츠 룸서비스 제휴점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