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018년 하반기 신입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게임빌과 컴투스, GCP(게임빌컴투스플랫폼)의 인재를 모집한다.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 마케팅, 사업개발, 플랫폼개발 총 7개 부문을 채용하며 오는 2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온라인(recruit.withhive.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2019년 2월과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입사 시 양사 대표 인재 양성 프로젝트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에 소속돼 각 직군의 업무를 맡게 된다.
특히 양사는 이번 신입 공채에 테마를 갖춘 신규 채용 시스템을 도입하며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나선다.
신규 채용 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예비 지원자들이 채용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클루 찾고 입사지원하자' 이벤트를 실시하고 런치 설명회, 채용 상담 등 총 6개의 채용 활동 중 3개 이상을 완료한 지원자에게 지원서에 입력 가능한 별도의 '가점 코드'를 부여한다.
더불어 전국 주요 대학을 방문하며 채용 상담과 설명회를 진행하는 캠퍼스 리크루팅을 이번에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ID(게임빌채용, 컴투스채용)를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게임빌-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게임 No. 1을 목표로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을 초창기부터 이끌어 온 기업이다. 세계 각지에 주요 거점을 두고 글로벌 공략에 매진하여 ‘별이되어라!’. ‘서머너즈 워’ 등 글로벌 인기 스테디셀러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특히 양사의 계열사까지 진행하는 공동 채용을 통해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하고 투자하여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 위치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