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아이돌 젝스키스가 미국 LA에서 골프대결을 벌인다.
KT(대표 황창규)는 YG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한 신규 오리저널 콘텐츠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을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4일 저녁 6시 첫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은 젝스키스 은지원, 김재덕, 장수원이 꿈의 도시 LA에서 펼치는 좌충우돌 골프 대결 에피소드로 총 10부작이다.
젝스키스의 새로운 유닛 '찌워크'의 탄생을 알리며 멤버들의 골프실력과 함께 헐리우드, 베니스비치 등 LA 여행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는 지난해 시즌 2까지 제작되며 인기를 끌었던 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콘텐츠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의 후속작이다.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은 4일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저녁 6시 올레 tv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KT는 콘텐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올레 tv 모바일은 4일부터 26일까지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을 시청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찌워크 멤버가 LA 촬영 시 입었던 의상 11점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10월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여기·다시' 초대권을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레tv 모바일은 통신사 상관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SNS 계정으로 가입해 무료로 오리지널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으로 아이돌 예능에 관심 있는 10~30세대뿐만 아니라, 골프 및 스포츠 관심층인 4050의 이목까지 사로잡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