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카카오페이지에서 개봉 전 영화를 10분 미리 볼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목격자(감독 조규장)’의 무삭제 10분 본편 오프닝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고 8일 발표했다.
무삭제 영상은 영화의 중심이 되는 살인사건 현장이 담겨 있는 영상으로 오늘 밤 12시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전 영화 본편의 무삭제 영상을 10분 분량 공개하는 것은 국내 영화계 사상 최초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를 기념해 캐시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이날까지 현재 카카오페이지에 단독 공개된 '목격자'에 출연한 배우 이성민의 특별 메시지 영상을 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12일까지 무삭제 10분 영상을 시청한 후 관련 댓글을 달면 또 한번 캐시 추첨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지는 올해 초 영상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인기 영화를 전 국민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프로모션 '무비데이', 마블 스튜디오와의 공동마케팅 등 영화 캠페인을 선보이는 데 주력해왔다. 영화 '목격자'의 프로모션 외에도 국내외 주요 영화사들과 협업을 통해 영화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