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미국을 대표하는 글로벌패션 셀렉트숍인 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의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로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어반 아웃피터스’는 미국의 패션과 뷰티, 그리고 다양한 트렌드를 선도하며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편집숍으로 코스알엑스는 198개 미국 전 매장에 입점해 있다.
코스알엑스는 단순한 뷰티 아이템이 아닌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코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매년 큰 성장세를 보이며 K-beauty와는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딩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이미 북미시장에서 NO.1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 최대유통마켓 아마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디자이너 패션 리테일숍 REVOLV, 미국 뷰티 셀렉트숍 라일리 로즈(Riley Rose), ALAND 등 미국 전역에 진출하며 업계에서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어반 아웃피터스에서 ‘아크네 핌플 마스터 패치’를 비롯해 코스알엑스가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데에는 SNS를 이용하는 젊은 세대의 폭발적인 지지가 뒷받침됐다.
미국의 10대-20대들이 많이 이용하는 젊은 감각의 매장이다 보니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효과적인 제품과 휴대 편의성, 감각적인 패키지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켰다는 분석이다.
또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블로거, 매거진 등에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극찬하며 미국 내 인지도를 높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어반 아웃피터스는 전 세계 유명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격전지"이며 "점차 높아지고 있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트렌디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