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당 비대위 준비위원장에 안상수...배현진도 준비위원에 포함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자유한국당은 24일 혁신비상대책위원회 구성을 위한 준비위원회 위원장으로 3선에 안상수 의원을 임명했다. 6명 위원 중에는 '홍준표 키즈'로 불리는 배현진 송파을 당협위원장도 포함됐다.

배 위원장을 비롯해 위원에는 재선의원 모임 간사 박덕흠 의원, 초선의원 모임 간사 김성원 의원, 허남진 한라대 교수, 장영수 고려대 교수, 장호준 6·13 지방선거 낙선자 청년대표가 선임됐다.

[출처=안상수 의원 페이스북]

윤영석 한국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어 "혁신비대위 준비위는 국민이 자유한국당에 부여한 마지막 기회로서 뼈를 깎는 심정으로 한국당을 재건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했다.

특히 윤 수석대변인은 "무엇보다 준비위는 당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외부인사뿐만 아니라 당 소속 초선, 재선, 3선 국회의원, 원외 당협위원장까지 모두 아울렀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에 대해 "당내의 선수와 계파를 아우르고, 원외 및 청년의 목소리를 담아 혁신의 객관성과 균형성을 담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 6·13지방선거에서 드러난 민심을 받들고 뼈를 깎는 심정으로 혁신하여 국민 여망에 부응하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전종호기자 jjh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당 비대위 준비위원장에 안상수...배현진도 준비위원에 포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