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주연테크는 언제 어디서든 마이닝(채굴)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주연마이닝게이트'를 모바일 버전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연테크는 마이닝PC뿐 아니라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PC, 사무용PC에 누구나 손쉽게 설치해 채굴을 경험할 수 있는 '주연마이닝게이트' PC 버전을 지난 3월 무료 배포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채굴코인, 채굴PC, 잔고현황, 코인시세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채굴 중인 코인들과 코인별 채굴 속도, 채굴량을 비롯해 상위 코인을 포함한 총 19가지 코인의 거래소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푸시 알림 기능도 추가됐다. 주연마이닝게이트 PC버전에서 채굴이 시작 또는 중단됐을 때, 해시가 0이 된 경우 앱을 통해 실시간 알림이 뜬다. 일반 채굴 방식인 경우 앱 실행 시 1시간에 한번씩 모든 채굴 상황을 체크해서 해시가 0이 된 경우 푸시 알림이 뜨게 된다.
박진일 주연테크 마이닝 S/W사업부문 리더는 "주연테크는 하드웨어뿐 아니라 마이닝, 블록체인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을 지속하고 있으며 개인 간의 거래 중심으로 해킹이 불가능한 P2P 플랫폼 또한 연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