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PC 홈페이지를 개편한다.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모바일에 이어 PC 웹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PC 고객 방문 데이터를 기반한 메뉴 변경, 주요 정보탐색 단계 축소 및 메뉴 간 이동 편리성을 강화했다. 주문형영상(VOD) 콘텐츠 추천 및 VoD 상세정보를 신규로 제공한다.
개인사업자와 기업고객에게 업종별 맞춤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추천 기능을 강화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한 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에서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업고객 대상 서비스 제공도 대폭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개편을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PC 홈페이지를 통해 '내게 맞는 상품 찾기', '간편요금 계산기', '인터넷 가능 지역 조회' 3가지 메뉴중 한가지이상을 이용하여 가입 상담을 완료한 고객 대상에게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상담을 완료하고 기가인터넷과 Btv 신규가입한 고객 대상에게는 전원 누구 미니(NUGU mini)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1일까지 클라우드캠 소호상품 가입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캠 소호 상품 2CH이상 가입자 대상 3개월간 요금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추가로 3CH이상 신규 가입자 고객대상 선착순 300명에게 누구 미니를 무료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고객의 홈페이지 방문데이터를 분석하여, 메뉴와 UI를 개편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콘텐츠 제공을 대폭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