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기아자동차는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K5 하이브리드는 ▲연비 18.0km/ℓ의 뛰어난 연비(16인치 휠 기준) ▲’고속도로 주행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부주의 경고’ 등 동급 최고의 첨단 안전 사양을 갖춘 중형 세단이다.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시승이벤트에서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더 뉴 K5 하이브리드를 7박 8일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 6월15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9일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차수당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하며, 이와 별도로 응모 기간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뛰어난 경제성을 갖춘 친환경차인 더 뉴 K5 하이브리드가 이번 시승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시승이벤트 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더 뉴 K5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지속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