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증권, able 체크카드 'Love&Thanks이벤트'


5월 한 달간 유효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에이블(able) 체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Love & Thank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5월 한 달간 able 체크카드 이용고객 중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기회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간 내 able 체크카드 누적 사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1명) 및 외식상품권(33명)을 증정한다.

시즌 인기 업종인 놀이시설(에버랜드·롯데월드), 면세점(롯데·신라·신세계), 아울렛(롯데 프리미엄·신세계 사이먼·현대 프리미엄)에서는 각 업종별로 합산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금액의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업종별로 인당 최대 1만원까지 가능하며, 각 업종별로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홍구 KB증권 PB고객본부장은 "5월 고객들이 주로 소비하는 업종을 대상으로 보다 일상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KB금융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KB증권으로서 고객 니즈를 적기에 파악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한수연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able 체크카드 'Love&Thanks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