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현대자동차는 국내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형 벨로스터를 무료로 시승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이벤트는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그린카 시승존 50곳에서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시승존별로 1대씩 총 50대의 신형 벨로스터 차량이 무료 시승차로 운영될 예정이다.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은 개인당 1회 제공되며, 차량 대여비 외 주유비, 통행료 등은 고객 본인 부담으로 운영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5월 1일부터 그린카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시간을 선택, 최대 3시간 동안 자유롭게 신형 벨로스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기를 개인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작성하고그린카 이벤트 홈페이지에 콘텐츠 링크를 제출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그린카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매 차수별로 우수 시승기 작성 고객 5명을 선정,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벨로스터만의 새로운 드라이빙 감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