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케이뱅크, 교통카드 기능 탑재 체크카드 출시


해외 결제 서비스 제공으로 카드 이용처·편의 증대

[아이뉴스24 김지수기자] 케이뱅크가 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케네카드2)를 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케네카드2는 연회비 없이 해외 결제 서비스와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됐다. 후불교통카드는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월 3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다. 전월 2일부터 당월 1일까지 이용한 누적금액은 매월 15일 결제계좌에서 자동출금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년 1월31일까지 신규 가입과 카드 발급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지급하고, 교통카드 첫 이용 시 네이버 포인트 2천원을 1회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외 이용금액은 기존 1.2%보다 두 배 많은 2.4%를 적립해준다.

새로운 케네카드는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누구나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 웹 사이트를 통해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시 라인 프렌즈 캐릭터형(브라운·샐리·코니·초코) 4종과 기본형 1종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큰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교통카드와 해외 결제 서비스를 더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라이프에 걸맞은 다양한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뱅크, 교통카드 기능 탑재 체크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