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 인 스틱' 출시
남양유업이 커피 마스터가 내려주는 핸드드립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스틱 커피인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 인 스틱'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크라프트지 스틱에 원두커피 여과지를 부착한 지금까지 없던 형태의 스틱 커피다. 물 양으로 맛을 조절하는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 달리 크라프트지 스틱을 담가 놓는 시간으로 커피의 맛과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남양유업은 케냐AA와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원두 산지별 최고등급 원두를 사용했다. 원두 함량도 기존 제품 대비 10배나 높여 갓 추출한 드립 커피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스틱 1개당 2.2g 용량 기준으로 7개입은 4천300원, 20개입은 1만2천원이다.
◆세븐일레븐, 인기 아이돌 담긴 캐시비 교통카드 선봬
세븐일레븐이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인기 아이돌 가수의 사진이 새겨진 '아이돌 캐시비 교통카드 시리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돌 캐시비 교통카드는 인기 아티스트 동방신기 캐시비 교통카드로 총 4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며 3만개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동방신기 캐시비 교통카드를 시작으로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등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인기 아이돌의 사진을 담은 다양한 캐시비 교통카드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아이돌 캐시비 교통카드로 세븐일레븐에서 상품 결제 시 결제금액의 0.5%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 가능하며 교통카드 기능 외에도 10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
배스킨라빈스가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해 24종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카카오 리틀프렌즈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는 리틀 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다. 상단의 핑크구름을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지며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밀어먹는 푸쉬팝'은 새로 선보인 전용 용기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먹기 좋게 올라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뽑아먹는 까꿍프렌즈'는 케이크 중앙의 리틀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져 있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케이크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두근두근 스노우볼', '메리팡 해피팡', '리틀 어피치' 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12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12개 홈쇼핑사 공동 입점설명회 첫 개최
한국TV홈쇼핑협회와 한국T커머스협회가 손잡고 12개 회원사 전체가 참여하는 중소기업 대상 첫 입점설명회를 오는 29일 오후 2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연다.
업계 최초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홈쇼핑 입점을 희망하지만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광주·전남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등록한 74개 업체에 ▲홈쇼핑 진출 관련 설명회 ▲12개 홈쇼핑사 상품기획자(MD) 12명과의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참여 업체 중 홈쇼핑 상품선정기준에 부합한 기업은 각 사의 사회적 기여 방송에 소개될 수 있다.
홈쇼핑업계는 지난해 말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실무협의회를 거쳐 이번 상생협력 사업을 선보였다. 다음달 27일에는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제주특별자치도와 두 번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올해 찾지 못했던 지역을 대상으로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송학, 뷰티 브랜드 '멜로멜리' 12월 론칭
화장품 전문기업 송학은 신규 브랜드 멜로멜리를 론칭했다. 멜로멜리는 1960년대 청춘들을 모티브로 개성있는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오는 12월에는 '힙&모즈' 라인을 선보이고 립틴트·립스틱·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1월부터는 마스크팩·클렌징·바디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남성 아이돌 JBJ의 화보와 CF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옥션, 세계 3대 글라스 브랜드 '보르미올리' 할인 판매
옥션은 다음달 3일까지 '너만한 브랜드 없지- 보르미올리 편'을 진행하고 대표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1825년 유럽에서 설립돼 2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진 보르미올리는 세계 3대 글라스 브랜드로 꼽힌다.
대표상품으로는 '유리 주병 2리터(1+1)'을 쿠폰 적용가 4천340원에 판매한다. '카라파 1.8리터와 유리컵 2종'은 할인쿠폰이 적용돼 5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소르젠테 언더락잔 3P(사은품)'은 옥션 쿠폰가 5천900원에, '콰드로 핸들자(415ml, 컬러별)'도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보르미올리 스토어에서 1건 이상 구매한 경우 응모를 통해 1명에게 이탈리아 왕복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2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 시에는 스마일캐시 2천원권도 지급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