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인기 스테이크 하우스 8곳과 함께 '2017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주관하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는 국내 소비자들이 미국산 소고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칸 스테이크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는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을 소개하고자 2014년 이후 3년 만에 선보인다.
올해는 고담 2015,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BLT스테이크, 스타쉐프 바이 후남, 스테키, 오레노(이태원점, 강남역점), 2046 팬스테이크(삼청본점, 잠실점), 제로투나인 등 고급 미국식 스테이크 하우스, 실력파 셰프가 운영하는 인기 스테이크 하우스 등 총 8곳이 참여한다.
이번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서 눈 여겨 볼 점은 바로 '본인 스테이크'. 뼈가 있는 부위를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깊은 풍미와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가 더해질 예정이다. 또한, T자 모양의 뼈를 사이에 두고 안심과 등심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티본스테이크, 손도끼 모양의 큰 크기가 인상적인 일명 '왕망치 스테이크'로 불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본인 스테이크의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아메리칸 스테이크 위크'에 스테이크 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와인, 디저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