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파워봇과 무선청소기 파워건에 영화 '스타워즈' 캐릭터를 입혔다.
삼성전자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개봉을 앞두고 파워봇과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을 내달 6일 국내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스타워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파워봇,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에는 영화 속 인기 캐릭터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가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파워봇,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의 공식 판매에 앞서 30일 삼성닷컴을 통해 사전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고가는 파워봇 '다스베이더' 모델이 79만9천원, '스톰트루퍼' 모델이 69만9천원이고 파워건 '스톰트루퍼' 모델은 99만9천원이다.
파워봇 '다스베이더' 모델은 이 캐릭터의 상징인 검정 마스크를 표현하기 위해 특수 제작한 커버를 적용했고, '스톰트루퍼' 모델은 특유의 흰색과 검은색을 이용한 색감을 살려 영화 속 각 캐릭터의 느낌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또한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속 명대사와 영화음악이 반영돼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청소를 시작할 때 모델별로 테마음악과 명대사를 재생한다.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하는 '사이클론 포스' ▲가장자리까지 깨끗이 청소하는 '엣지 클린 마스터' ▲사용자 집 구조를 자동으로 파악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1cm 정도의 얇은 두께를 가진 장애물까지 인식하는 '풀뷰 센서 2.0' 등 CES 2017 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파워봇 VR7000이 가진 핵심 기능들을 그대로 갖췄다.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역시 ▲15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 ▲인체공학 설계로 최대 50도까지 꺾이는 '플렉스 핸들' ▲양방향으로 분당 5,000번 회전하는 '듀얼 액션 브러시' 등 IFA 2017에서 높은 사용성으로 주목 받은 파워건 VS8000의 주요 기능이 모두 적용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기술력과 스타워즈가 만나 탄생한 '스타워즈 에디션'이 스타워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사용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