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진행…"음료 반값"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2시간 동안 전국매장서 실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전국 1천50여개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며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할인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음료 수는 하루 1인 1회 총 3잔이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 구매 가능한 음료는 차량 1대 당 총 3잔으로 제한된다. 스타벅스 리저브, 리저브 콜드 브루, 피지오, 청담스타점 전용음료, 아포가토, 병음료 등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통신사 멤버십 제휴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에는 이용할 수 없다. 또 엑스트라 적용 시 발생하는 추가금액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1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유 아 마이(You are My) 오 허니 케이크'를 3천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케이크 구매 시 케이크를 장식할 수 있는 '18주년 갈랜드'도 증정한다.

스타벅스 최희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스타벅스 개점 18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시원하고 재충전 되는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진행…"음료 반값"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