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J네트웍스, 랜섬웨어 솔루션 렌탈 프로그램 론칭


에스비씨케이와 MOU…안랩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렌탈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종합 렌탈 기업 AJ네트웍스는 최근 ICT유통 전문 업체인 에스비씨케이와 지능형 대응 보안 솔루션 MDS 렌탈 상품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랜섬웨어 등의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인 '안랩 MDS (멀웨어 디펜스 시스템)'를 렌탈 형식으로 판매하게 된다. 에스비씨케이와 함께 AJ네트웍스의 기존 IT 렌탈 사업망을 활용하는 방식이다.

안랩 MDS는 탐지부터 분석, 모니터링, 네트워크-엔드포인트 대응의 워크플로우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지능형 위협에 대응하고, 알려지지 않은 위협 및 다양한 경로를 이용한 고도화된 공격을 조기에 탐지 및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안랩의 MDS 유지보수 서비스를 최초 2년간 월 약 205만원의 비용을 지급하고 이후 1년간 월 약 72만원의 비용을 지급하면서 3년간 보안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다.

AJ네트웍스 관계자는 "중소기업은 수천만원의 솔루션 도입 비용을 3년간 분할 지급해 초기 투자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도입한 제품을 자산이 아닌 비용으로 인식을 하면서 세금 절감 효과와 함께 감가상각 처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재무건전성 유지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J네트웍스, 랜섬웨어 솔루션 렌탈 프로그램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