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론, VIP 회원 200명 EDM 페스티벌 초대


오는 26일까지, 만 19세 이상·GOLD 이상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멜론은 VIP 회원을 대상으로 EDM 페스티벌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7'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멜론 VIP 혜택관의 네 번째 'MUSIC FESTIVAL STATION'. 멜론은 이 같은 이벤트들을 통해 1년 내내 대한민국 대표 뮤직 페스티벌에 회원들을 초대하고 있다.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은 내달 8일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위대한 여정(THE GRAND VOYAGE)'을 테마로 열린다.

올해는 기존 뮤직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적 없는 화려한 연출과 웅장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스펙터클한 경험 및 시각화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만 19세 이상 멜론 MVIP, VIP, GOLD 등급 회원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100쌍, 1인 2매)을 초대한다.

참여 방법은 멜론 매거진 내 뮤직 큐레이션 채널 'STATION H'를 구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멜론 앱 또는 웹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멜론 VIP 혜택관'은 회원들의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멜론 VIP 등급은 정기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MVIP(5년 이상), VIP(3년 이상), GOLD(1년 이상), SILVER(6개월 이상), GREEN(3개월 이상)으로 구분된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론, VIP 회원 200명 EDM 페스티벌 초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