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심플렉스인터넷이 창립 18년 만에 자사 대표 브랜드 '카페24'로 사명을 변경하고 올 하반기에 증시 상장도 추진한다.
30일 카페24는 29일 주주총회에서 기존 회사명 심플렉스인터넷 주식회사에서 '카페24 주식회사(cafe24 corporation)'로의 변경을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카페24' 서비스의 성장을 통한 회사 대표 브랜드의 인지도 및 가치 상승에 따른 것으로, 앞으로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라는 카페24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또 쇼핑몰 솔루션, 마케팅, IT 인프라 등 회사가 보유한 다양한 서비스 및 기술 역량을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로 집중해 고객의 글로벌 성공을 실현시키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한다는 각오다.
이와 함께 회사는 올해 하반기 국내외 상장을 추진해, 전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게 목표다. 아울러 다양한 연관 산업과의 연계를 통해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 이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글로벌 시장 확장도 가속화할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회사의 인적, 물적 모든 리소스를 '카페24'에 집중함으로써 글로벌 사업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게 됐다"며 "창의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카페24를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