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서 'SNS 미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30일 발표했다.
총 상금 1천만원 규모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이용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검은사막'의 재미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영상·이미지 등 두 개 부문으로 나눠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영상 부문 참가 희망자들은 '검은사막'의 고품질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강조하거나 영화·예능 프로그램 등을 패러디한 브랜딩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이미지 부문 주제는 실제 인물과 유사하게 구현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검은사막' 속 아름다운 풍경 등이다.
참가 희망자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시 태그 '#검은사막 #청춘로드공모전 #게임'과 함께 전체 공개로 올린 뒤, 원본 파일과 게시물 URL을 이메일(daumgame_event@kakaocorp.com)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응모작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한 뒤 부문별 대상·최우수상·우수상 수상자를 선정해 최고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6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