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데이터 분석 및 리포팅 전문기업 잘레시아는 'RM-스튜디오 for SAP 2.0'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RM-스튜디오 for SAP은 SAP 전사적자원관리(ERP) 사용자가 SQL 서버 기반으로 쉽고 빠르게 데이터웨어하우스(DW)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SAP ERP와 Non-SAP 데이터를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돕고, 데이터 추출에 대한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메인 대시보드를 통해 SAP 데이터 추출에 대한 세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류 발생 시 상세 내용을 즉각 파악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SAP 모듈 성격에 따른 병렬 혹은 순차적인 데이터 추출 기능을 더했으며, 데이터 통합에 할애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홍문기 잘레시아 이사는 "국내의 많은 SAP ERP 고객들이 데이터 통합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RM-스튜디오 for SAP을 통해 SAP ERP 고객이 손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DW 및 기업정보분석(BI)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한 "개발자 및 관리자 입장에서도 RM-스튜디오 for SAP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사용자환경(UI) 기반으로 간단한 교육을 통해서 자체적으로 쉽게 DW, 온라인분석프로세싱(OLAP), 리포트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상준 잘레시아 대표는 "앞으로도 잘레시아는 적은 비용으로 짧은 기간에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