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오뚜기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오뚜기몰'에서 간편 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정식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뚜기페이는 기존의 신용카드·가상계좌·실시간 계좌이체 방식과 달리 사용자가 신용카드나 계좌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쉽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사진=오뚜기 제공]](https://image.inews24.com/v1/53aa59e0a20a4f.jpg)
오뚜기페이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에게는 전체 금액의 1%가 적립되며, 국민은행 계좌로 결제하면 추가로 0.5%가 더 적립된다. 또 등급별 적립률에 따라 최대 6.5%까지 적립된다. 특히 오뚜기페이 첫 결제 후 구매 확정 시 25% 할인쿠폰도 자동 지급된다.
KB국민은행 '국민지갑'과 연계되는 이벤트도 주목된다. 국민지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KB스타뱅킹 어플 내 국민지갑 쿠폰함에서 오뚜기몰 이벤트 배너를 클릭 시 오뚜기몰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28%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모바일에 친숙한 20·30세대와 달리 평소 결제 과정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층도 오뚜기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