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성다이소, '주방 자석수납용품 기획전' 진행


자석부착 걸이·홀더·선반 등 20여종 상품 선봬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주방 자석수납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자석타입 걸이겸용 바구니'. [사진=아성다이소]

이번 기획전은 자석을 통해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 주방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자석부착 걸이·홀더, 자석부착 선반, 자석부착 바구니 등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다용한 활용도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자석부착 키친타올걸이를 준비했다. 분리형 받침 2개를 세트로 구성한 '자석타입 다용도 보관홀더'는 받침끼리의 간격을 조절해 지퍼백이나 비닐장갑을 박스 채 올려두고 사용하기 좋다.

자석부착 선반도 다양한 활용도를 지닌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자석부착 직사각 선반'은 받침과 함께 상단에 사각형 테두리 모양의 홀더가 있어 병을 세워두거나 현관문에 부착해 소형 우산을 꽂아둬도 좋다.

바구니 형태의 상품도 판매한다. '자석부착 메시바구니'는 직육면체 모양으로 자주 꺼내먹는 커피스틱 등을 꽂아둘 수 있다. '자석타입 걸이겸용 바구니'의 경우 상단 바구니와 하단 행거가 일체형으로 이뤄져 위에는 조미료, 소스 등을 담아두고 아래에는 행주나 주방장갑을 걸어두는 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공간을 효율적이고 깔끔하게 정리하면서,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주방 자석수납용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성다이소, '주방 자석수납용품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