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렉터스컴퍼니, 디지털광고대상서 2개부문 수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부문 금상과 우수상 받아

[아이뉴스24 소민호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렉터스컴퍼니(대표 신재혁)가 지난 연말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과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디지털광고대상 [사진=디렉터스컴퍼니]

KODAF는 2022년부터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금상으로는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광고 캠페인'이 꼽혔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독창적인 브랜드 세계관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조회수 2618만회를 기록했다.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을 받은'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광고 캠페인'. [사진=디렉터스컴퍼니]

우수상을 받은 'LG전자 시네빔큐브 광고 캠페인'은 포터블 프로젝터를 활용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인정받은 디렉터스컴퍼니는 올 들어 생성형 AI 영상제작 기업인 '디렉터스테크'를 출범하는 등 디지털 AI 광고산업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고 있다.

신 대표는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광고는 물론 AI를 활용한 영상제작을 통해 광고 업계의 미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민호 기자(sm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렉터스컴퍼니, 디지털광고대상서 2개부문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