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밀레니엄과 함께 한국 인터넷미디어의 역사를 창조해 온 (주)아이뉴스24는 21세기와 함께하는 '21세기형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21세기는 사람들의 의식과 생활 곳곳은 물론 미디어 환경에도 강력한 변화의 회오리를 일으키며 정보의 생산과 전달, 가치 창출 등 제 과정에서도 새로운 변화와 변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열풍을 주도해 온 (주)아이뉴스24는 이 같은 변화의 물결속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도약과 변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21세기에 걸맞는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자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무선 인터넷은 물론 독자들이 쉽고 가치있게 접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형 미디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휴 네트웍을 구축하고 있으며 미디어와 첨단 기술의 접목을 위해 다양한 시도 또한 거듭하고 있습니다.
(주)아이뉴스24는 이 같은 노력을 통해 전세계인들의 정보 전도사로 자리잡기를 희망하며 인터넷을 통한 정보의 평등을 실현하고 정확하고 깊이 있는 분석으로 미래를 보는 비전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는 종합 미디어 네트웍을 지향합니다.
2000년 새 밀레니엄과 함께 문을 연 (주)아이뉴스24는 21세기형 종합미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펼쳐왔습니다.
2000년 3월 인터넷 IT종합지 '아이뉴스24'를 창간한 데 이어 신나는 모바일세상 '엠톡'(2002년)과 고품격 DVD정보지 '디비디언'(2003년)을 선보였고, 2004년에는 즐거운 연예-스포츠세상을 지향하며 인터넷신문 '조이뉴스24'를 창간했습니다. 또한 지식커뮤니티 '아이비즈넷'을 재오픈하여 품격있는 정보 커뮤니티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주)아이뉴스24는 온,온프라인을 망라한 이들 미디어를 중심으로 독자들에게 생활속의 IT뉴스와 품격있는 대중문화 소식, 가치있는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고도 깊이 있는 분석으로 함께 만드는 인터넷세상을 창출하고 보고 느끼는 미디어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변신, 노력할 것입니다.
아이뉴스24는 혁신하는 미디어! 변신하는 미디어입니다!
21세기의 핵심코드는 변화입니다. IT발달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을 창출하고 있으며 변신은 미디어에게 숙명과도 같은 변신을 요구합니다.
인터넷신문과 함께 미디어의 변화를 주도해 온 아이뉴스24는 인터넷에 이어 동영상, 모바일, DMB, IPTV 등 새로운 미디어 영역에도 적극 도전합니다. 또한 '21세기형 종합미디어'의 위상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콘텐츠 자체는 물론 콘텐츠생산 시스템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며 그에 걸맞는 조직체계 구축을 위해서도 앞장설 것입니다.
아이뉴스24는 도전하는 미디어입니다.
인터넷신문과 오프라인 매거진에 이어 (주)아이뉴스24가 '대한민국 모바일연감'과 함께 시작한 출판사업은 2005년 '태양을 품은 남자 문대성'등 다채로운 단행본 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주)아이뉴스24가 출간한 단행본들은 짧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의 크나큰 사랑을 받으며 콘텐츠기업으로서의 (주)아이뉴스24의 존재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습니다. (주)아이뉴스24는 다채로운 세미나와 이벤트로 대변되는 다양한 사업 또한 전개하고 있으며 새로운 사업모델의 발굴을 위해 끊임없이 분석하고 도전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는 세계로 향하는 글로벌 미디어로 향합니다.
글로벌화는 인터넷의 속성이자 아이뉴스24가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전략입니다. 2005년 한류정보 콘텐츠를 일본의 3대 모바일에 모두 수출하는 쾌거를 이룩한 (주)아이뉴스24는 같은 해 9월 한국의 모바일시장 정보를 총 망라한 'Korean Mobile Market'을 성공적으로 출간하면서 한국의 IT를 세계에 알리고 수출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주)아이뉴스24는 전세계가 단일 플랫폼화하고 있는 스마트 모바일 시대에 한국의 문화와 IT가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정진할 것입니다.
아이뉴스24는 독자와 함께 하는 유비쿼터스형 미디어를 꿈꿉니다.
(주)아이뉴스24는 독자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가치있게 만나는 '유비쿼터스형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유무선 인터넷은 물론 독자들이 쉽고 가치있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매개체를 발굴하기 위해 발빠른 조사와 분석, 실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주)아이뉴스24는 중단없는 도약으로, 내일을 열어가는 종합 인터넷 미디어의 새 역사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