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www.r114.co.kr)는 위치기반 부동산 정보 애플리케이션 '부동산114'를 2차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 업체는 지난 7월 아파트 가격, 통계, 그래프, 평면도 등의 서비스를 담은 부동산114 애플리케이션을 1차 오픈했다가 지난 8월 31일 2차 서비스를 추가했다.
기존 제공하던 다양한 서비스에 '지도로 찾는 매물' '홈링크' 'My페이지' 등 기능을 추가했다.
'지도로 찾는 매물'은 위치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현재 위치, 주변매물 등을 자동으로 검색 해준다. 이용자가 직접 매물을 사진과 함께 실시간으로 등록할 수도 있다.
이용자가 속한 위치 주변의 매물을 아이콘으로 표시해주는 기능도 있다. 터치하면 매물정보와 중개업소 연락처 까지 한번에 습득할 수 있다.
'홈링크' 서비스는 부동산114의 전국 1만5천개 중개업소 네트워크를 통해 빠른 거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나만의 맞춤공간인 'My페이지' 서비스는 수많은 부동산 정보 중 내가 설정한 정보만 골라 한 눈에 볼 수 있다.
부동산114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 T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차 오픈 서비스는 구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지난 7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5만 명 이상 내려받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박정일 기자 comj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