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현대렌탈케어는 폭이 22cm에 불과한 '파워슬림 냉온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파워슬림 냉온정수기(모델명 WP-532)는 가로폭이 220mm(22cm)로 총 용량은 5.1L다. 최근 신혼부부들이 많이 거주하는 20~30평형대의 주거 환경을 고려해 출시했다.
미국위생협회 NSF(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42 인증을 받은 멤브레인 방식의 4단계 특수 필터를 장착했다. 세디먼트 필터(먼지, 녹 성분 등 제거), 프리 복합 필터(냄새 제거), UF 멤브레인 필터(0.1μm의 박테리아 제거), 포스트 복합 필터 등 4단계로 정수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박테리아 등을 제거하고위생 강화를 위해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차용했다.
이외에도 전기 사용량을 최소화하는 '초절전 ECO 기능'을 사용했다. 정수기 전면부에 에코 센서(조도감지센서)를 장착해 사용빈도가 적은 밤 시간대에는 온오프를 자동으로 조절해 전기료를 기존 대비 약 30%까지 절감시킬 수 있다.
렌탈할 경우 약정 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필터 교체, 저수조 스팀 클리닝, 정수기 외부 클리닝 등 클린핸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상담을 신청하면 1일 내에 해피콜 방문 약속이 진행되고, 14일내 언제든 무료 반품할 수 있다.
서비스를 포함한 월 렌탈료는 5년 약정에 1만9천900원이며, 현대렌탈케어-우리카드 제휴 카드 사용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렌탈료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