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 문재인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열풍 주역"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 축하 동영상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가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을 맞아 "독자들의 알권리를 위해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 같은 언론, 현장의 목소리가 왜곡되지 않고 국민에게 전달되는 참언론의 모습으로 더욱 더 발전하시길 기대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왔다.

문 대표는 "'아이뉴스24'가 국내 최초의 인터넷 IT뉴스로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열풍의 주역"이라며 "독자들과 함께하는 양방향 미디어를 구현하고자 하는 노력, 현장의 살아있는 뉴스를 전하기 위한 노력이 지금의 '아이뉴스24'를 있게 한 힘이라 생각한다"고 격려했다.

문재인 대표의 축하 메시지 전문

인터넷 미디어 선두주자 <아이뉴스 24>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아이뉴스24>가 있기까지 헌신을 이끼지 않은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현장에서 발로 뛰고 계신 기자 여러분의 노력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아이뉴스24>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IT뉴스로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열풍의 주역입니다. 독자들과 함께하는 양방향 미디어를 구현하고자하는 노력, 현장의 살아있는 뉴스를 전하기 위한 노력이 지금의 <아이뉴스24>를 있게한 힘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의 알권리를 위해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같은 언론, 현장의 목소리가 왜곡되지 않고 국민에게 전달되는 참언론의 모습으로 더욱 더 발전하시길 기대합니다. 저와 새정치민주연합이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을 축하합니다. 고맙습니다.

새정치민주연합 대표 문 재인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뉴스24 창간 15주년] 문재인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열풍 주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