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이달 한 달간 DS4 또는 DS5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7일간의 프랑스 커플 투어'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 DS4 또는 DS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반 1인과 함께 프랑스 시트로엥 박물관과 전시장 방문을 비롯해 파리를 투어할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한다.
7일간 파리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근교의 고성 등 주요 명소들을 둘러보고 와이너리를 방문하는 등의 일정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프랑스 전통 요리 에스카르고와 세계적 산지의 프랑스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식사와 1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내 KT 캐피탈을 이용해 시트로엥 차량을 구입하면, 차량 구입 1년 내 차량 구매 가격의 약 30%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하는 사고 시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시트로엥 차량(DS3, DS4, DS5 전 모델)의 조건이 신차교환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면 수리나 보상 대신 동일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의 가까운 전시장 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www.citroen-k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은 올 초 플래그십 모델인 DS5를 국내시장에 공식 출시하면서 DS3와 DS4로 이어지는 DS라인업을 완성한 바 있다. 다음달 초에는 DS3 모델에 소프트탑을 적용한 컨버터블 모델인 DS3 카브리오를 출시할 예정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