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S, 윈도XP 구매자들에게 BMW 등 경품 제공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현진)는 자사 총판업체인 다우데이타시스템, 소프트뱅크, 인성디지탈 등과 함께 윈도XP 정품 구매자들에게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윈도XP 정품 패키지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는 대상 1명에게 BMW 320 1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10명에게는 펜티엄 III 노트북 컴퓨터(도시바)를 20명에게는 펜티엄4 데스크톱PC(컴팩)를, 30명에게는 PDA를(컴팩 iPAQ), 40명에게는 오피스XP를, 50명에게는 레이저 프린터(삼성전자)를, 60명에게는 디지털 카메라(올림푸스)를, 70명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광마우스를 각각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200명에게는 어린이용 워드프로세서, 100명에게 고급 벽시계 및 200명에게는 다이어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제품 내에 포함된 응모엽서를 작성, 우편을 이용해 12월 15일까지(당일 소인분 유효) ㈜마이크로소프트로 보내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12월 20일 추첨,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이벤트란(www.microsoft.com/korea/events/winxp)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러나 제품출시장 현장 판매용의 경우 '처음 사용자용'만 경품 대상에 해당되며 업그레이드용은 해당되지 않는다.

윤휘종기자 hwipara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S, 윈도XP 구매자들에게 BMW 등 경품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