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한나의 다빈치 콜렉션] 세시간만 투자하면 나도 치아미인


직장인 여성 김여진씨(27세, 가명)는 얼마 전, 오후 동안 잠시 외출했다 돌아온 동료 여직원의 깜짝 변신에 충격을 받았다. 점심 식사 후 3시간 정도 외출하고 돌아온 동료의 외모가 극적으로 달라졌기 때문이다.

누렇고 심하게 돌출된 치아 때문에 어딘지 모르게 촌스러워 보였던 동료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었다. 치아는 희고 가지런 했으며, 자신 있게 미소를 지어 보이는 동료는 불과 몇 시간 전의 그녀가 아니었다.

지난 3시간, 김씨의 동료에겐 무슨 일이 있었을까?

김씨 동료의 깜짝 변신의 비밀은 치아 성형.

치아 성형은 필요한 만큼 치아 일부를 삭제하고, 그 위에 라미네이트로 알려진 세라믹판을 부착하는 치과 시술을 말한다. 일반 교정과 비교해서 치료에 필요한 기간이 짧고, 장치를 부착하는 데서 오는 불편함이 없을 뿐만 아니라, 치아 색상도 자유 자재로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교정 치료에서는 기대할 수 없는 극적인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

그런데, 보통의 치아 성형은 일주일 이상 소요되는데 반해 김씨의 동료는 루센라미네이트라는 최신 치아 성형 시술을 받으면서 시술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루센라미네이트는 3차원 캐드캠(3D CAD/CAM)기술을 적용하여 컴퓨터로 수 만개 치아 패턴을 정형화하여 환자에 맞게 디자인 한 후, 밀링머신으로 0.3mm까지 정밀 제어하여 10분 이내에 치아를 만들어 주는 최첨단 치료 기법으로 단 몇 시간이면 치아 성형의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된다.

이처럼 루센라미네이트는 시술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임시치아를 하는 동안의 불편함이나 감염, 염증의 위험을 없앴을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치아 성형에 필요한 치아 삭제량을 없애거나 최소화하여 라미네이트의 심미성,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미인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휴가, 휴일도 필요 없다.

이제는 세 시간만 투자하자.

/이한나 다빈치 치과 원장column_smi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한나의 다빈치 콜렉션] 세시간만 투자하면 나도 치아미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