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솔' 콤비 송해나x이이경, '용감한 형사들4' 추석특집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용감한 형사들' 추석 특집에 모델 송해나와 판사 출신 변호사 정재민이 출연한다.

14일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연출 이지선)은 추석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22년 4월 1일부터 전국의 '용감한 형사들'을 만나온지 무려 100회에 달한 가운데, 매회 참혹한 사건보다 재판 결과가 충격을 전한 바 있다. 이에 '용감한 형사들'은 추석을 맞아 ‘형량, 이대로 괜찮은가요?’ 특집을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용감한 형사들4 [사진=E채널 ]

특집 방송에는 MC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과 더불어 당당히 제 발로 찾아온 용감한 판사 정재민과 용감한 판사를 휘어잡을 '하이에나' 송해나가 함께한다.

방송에서는 조회수 330만, 댓글 9천 개 이상 작성되며 역대급 분노를 일으킨 아동 학대 사건부터 '존경하는 판사님께' 반성문을 제출하고 수억 원의 돈까지 쓰며 범죄자들이 받은 반값 판결까지 소개된다. 정재민 변호사는 '판결의 모든 것'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에서 안정환은 "이 때 '용형'을 그만두려고 했다. 너무 힘들어서"라고 말해 어떤 사건을 언급한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시즌4로 돌아온 '용감한 형사들'은 기존 현직 형사들의 수사일지에, 점차 지능화된 범죄 현장을 풀어나가는 KCSI 과학수사대의 '하이엔드 수사일지'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범죄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또한 연기부터 예능까지 오가며 시원한 매력을 보여온 배우 김선영이 새로운 MC진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 추석 특집은 14일 오후 2시 방송되며, '용감한 형사들4'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되며,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솔' 콤비 송해나x이이경, '용감한 형사들4' 추석특집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