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든 영웅시대 모시는 그날 오길" 임영웅, 여운 남긴 약속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더 큰 우주로 돌아온다.

25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스타디움 버전 티저가 공개됐다.

2024 임영웅 콘서트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물고기뮤직]
2024 임영웅 콘서트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물고기뮤직]

공개된 티저에는 영웅시대의 다양한 사연을 임영웅에게 전해줬던 스페이스맨 피규어를 비롯해 책 꿈꾸는 다락방(R=VD)과 망원경 등 다양한 소품이 등장하고 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임영웅의 훈훈한 비주얼은 팬심을 설레게 한다. 또 임영웅은 "400석에서, 4000석에서, 10년 뒤 40000석에서, 정말 언젠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 모두 모시고 콘서트를 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것을 약속해 마지막까지 뭉클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색다른 무대와 화려한 연출, 생생한 밴드 세션의 사운드, 흥을 더하는 댄서팀의 안무 등으로 또 다시 레전드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는다. 이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예정이다.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도 예고돼 공연의 품격과 잔디 훼손까지 최소화하는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다.

더 많은 영웅시대와 하늘빛 추억을 쌓을 임영웅의 상암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든 영웅시대 모시는 그날 오길" 임영웅, 여운 남긴 약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