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함안군,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문화 캠페인' 실시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경상남도 함안군은 여성폭력 추방 주간을 맞아 지난 20일 가야읍 쌈지공원에서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문화 캠페인'을 개최했다.

성매매 및 각종 폭력행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조성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조근제 함안군수를 비롯해 도·군의원, 여성단체회원, 지역주민, 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함안군이 주최하고 함안성·가족상담소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성폭력·가정폭력 근절 OX 퀴즈를 시작으로 위드에이블 난타공연, 함안여중 학생들의 댄스 공연 등으로 펼쳐졌다.

 지난 20일 조근제 경상남도 함안군수와 여성단체 회원들이 가야읍 쌈지공원에서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문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함안군]
지난 20일 조근제 경상남도 함안군수와 여성단체 회원들이 가야읍 쌈지공원에서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문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함안군]

또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성범죄 추방 선언문을 낭독하고 캠페인송을 함께 제창하는 등 다양한 폭력 예방 활동을 펼쳐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성폭력·가정폭력은 더 이상 개인의 문제가 아닌 우리 사회 전체의 문제"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 성범죄를 예방하고 아동과 여성이 살기 좋은 안전한 함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안=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안군,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문화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