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게임,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시작


12일부터 18일까지 게임성 점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게임 '퀸즈나이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7일간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퀸즈나이츠는 마왕에게 납치된 여왕을 구하기 위해 기사단장과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카툰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속도감 있는 전투와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스킬로 보는 재미를 더한 방치형 RPG다.

[사진=엠게임]
[사진=엠게임]

이 게임은 챕터와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각 챕터의 25, 50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보스 처치 여부로 캐릭터의 성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레벨에 따라 던전 이용 및 승급 잠금이 해제되어 특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정식 출시 버전과 동일한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8챕터 1스테이지를 통과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이재창 엠게임 모바일 게임본부 이사는 "이번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과 피드백을 수렴하고 정식 출시를 준비할 계획"이라며 "방치형 게임 본질에 집중해 이용자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쉽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게임,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