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2023시즌 고척스카이돔 홈 경기 입장료 동결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올 시즌 고척스카이돔에서 치러지는 홈 경기 입장 요금을 지난해(2022년)와 같은 가격으로 동결했다.

히어로즈 구단은 "가족 단위 고객 관람 편의를 위해 외야에 패밀리석을 증설하고 유아동반석을 신설했다"며 "외야패밀리석은 지난해 4인 가족석, 5인 가족석 각 한 구역씩 운영했으나 올해부터는 4인 가족석이 두 구역 추가됐다"고 알렸다.

구단은 "더 많은 가족 고객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외야 패밀리석에는 가족이 함께 모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전용 테이블과 좌석을 설치했다"고 설명했다.

키움 히어로즈는 2023시즌 고척스카이돔 홈 경기 입장료를 지난해(2022년)와 같게 책정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2023시즌 고척스카이돔 홈 경기 입장료를 지난해(2022년)와 같게 책정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외야 유아동반석은 만 36개월 이하 자녀가 있는 3인 가족 관람객을 위한 신규 좌석이다. 성인 보호자 두 명이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 딸린 좌석과 함께 유아 전용 놀이방이 마련됐다.

구단은 4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해 유아동반석에 팬을 초청할 계획이다. 1층 테이블석은 2023시즌 파트너사인 'HBAF' 이름을 따 'HBAF석'으로 명칭을 변경한다.

오는 4월 1일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올 시즌 홈 개막전 입장권은 24일 오후 1시부터 판매한다. 4월 2일 경기는 26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온라인과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한다.

스카이박스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 전화 예매로 구입할 수 있다. 히어로 멤버십 회원은 일반 예매 시작 2시간 전부터 선 구매할 수 있고 어린이, 장애인, 유공자 등 할인대상자는 온라인 예매 후 현장 창구에서 확인 절차를 거쳐야 혜택이 적용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2023시즌 고척스카이돔 홈 경기 입장료 동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