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천사서원, '도시농업과 사회적협동조합' 관련 집담회 참가자 모집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인천시사회서비스원 인천시고령사회대응센터는 이달 말 '도시농업과 사회적협동조합'을 주제로 열리는 '와글와글 집담회'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천사서원, '도시농업과 사회적협동조합' 관련 집담회 참가자 모집 [사진=인천광역시]
인천사서원, '도시농업과 사회적협동조합' 관련 집담회 참가자 모집 [사진=인천광역시]

모집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고 50세 이상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명을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는 30일 오후 2시~4시 고령센터에서 대면 모임으로 열리며 최정임 사회적협동조합 도시농부꽃마당 이사장이 강의를 맡는다. 사회적협동조합의 의미로 강연을 시작해 도시농부꽃마당 활동을 소개하고 이어 지역단체와 협업, 일자리 사업 연계 등을 이야기한다.

사회적협동조합과 도시농업에 관심 있으며 50세 이상 활동가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

신청방법은 인터넷 주소창에 와글와글집담회2차’를 입력, 접속한 뒤 신청 가능하다. 혹은 고령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전자우편이나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천사서원, '도시농업과 사회적협동조합' 관련 집담회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