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다니엘 "연기 제안 많았지만 홀린 듯 '경찰수업' 선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이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26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병수 감독,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참석했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26일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즈니플러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26일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진 열혈 청춘 위승현으로 연기에 첫 도전한다. 강다니엘은 "항상 연기 생각이 없냐는 질문을 3년간 받았다. 그 때마다 '연기는 전문적인 영역이라 생각해서 더 배우고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대본이 많이 들어왔었는데, '경찰수업' 대본을 보고 홀린 듯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내 인생 청춘물이 마지막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고 말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나와 격차가 너무 크긴 하지만 이준호 선배님의 작품을 잘 봤다. 아직 내 장점을 잘 모르고, 다른 선배들은 너무 뚜렷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모든 분이 롤모델이라고 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6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 "연기 제안 많았지만 홀린 듯 '경찰수업'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