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쿠 '셰프스틱 인덕션' 인기, 온라인 판매량 535% 급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쿠쿠전자가 1월 셰프스틱 인덕션의 온라인 판매량이 전월 대비 535% 급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셰프스틱 인덕션은 국내 최초로 인덕션레인지에 탐침형 무선 온도계를 접목한 제품이다.

쿠쿠전자는 밥솥으로 검증된 IH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타입의 인덕션레인지에 대한 기대로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쿠쿠전자 3구 화이트 셰프스틱 인덕션 [사진=쿠쿠]
쿠쿠전자 3구 화이트 셰프스틱 인덕션 [사진=쿠쿠]

지난해 11월 출시된 셰프스틱 인덕션은 그동안 오븐이나 수비드 요리에서 사용되던 무선 타입 탐침형 온도계를 인덕션 부속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셰프스틱'으로 이름 붙여진 탐침형 온도계는 용기에 담긴 고기, 국물, 기름 등 식재료에 바로 꽂아 사용하는 방식으로, 인덕션레인지 본체와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세부적인 요리 컨트롤을 지원한다.

셰프스틱을 통해 끓어 넘침 방지 기능, 요리 온도 설정 기능, 요리 온도 센싱 기능으로 요리 초보도 쉽고 간편하게 고품질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셰프스틱 인덕션은 독보적인 IH 기술력과 함께 홈쿡, 편리미엄 등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장착하면서 급격한 판매 성장을 나타내고 있다"며 "치열한 시장 경쟁 속 밥솥에 이은 인덕션레인지 리딩 기업으로 위치를 공고히 하며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쿠 '셰프스틱 인덕션' 인기, 온라인 판매량 535% 급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