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0% 할인…이용시 최대 40% 혜택


구매할인에 설 명절 이벤트 활용 가능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 등이 설 명절을 맞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할인 구매를 제공한다.

21일 한결원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득공제 및 자동 영수증 발행도 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할인 관련 포스터. [사진=한국간편결제진흥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할인 관련 포스터. [사진=한국간편결제진흥원]

구매는 제로페이 이용이 가능한 애플리에키션(앱)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 후, 가맹점의 QR코드를 카메라로 인식해 결제 금액을 입력하면 된다.

현재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앱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페이코 ▲핀트 ▲핀크 ▲티머니페이 ▲제로페이 온 ▲010제로페이 ▲유비페이(UBpay) ▲NH콕뱅크 ▲올원뱅크(농협) ▲BNK경남은행 ▲썸뱅크(부산은행) ▲우리원뱅킹(우리은행) ▲IM샵(#)(대구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강원상품권 ▲춘천사랑상품권 ▲경남지역상품권 ▲창원 누비전 ▲전남상품권 ▲신한SOL ▲시럽월렛 ▲포스트페이 ▲택시제로페이 등 27개다.

서울 지역에서는 시내 159개 전통시장에서 '설 명절 특별 이벤트'가 열려 설 제수용품과 농수축산물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원을 10% 할인가격으로 구매한 뒤 해당 전통시장을 이용하면 최대 40%의 혜택을 볼 수 있는 셈이다.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다. 이지웰 온누리전통시장몰, e경남몰, 온누리굿데이, 가치삽시다, 놀장(놀러와요 시장), 꼼지락 배송, 띵동 등에서 각 지역의 대표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설 명절에 수산물 구입을 준비한다면 1월 24일부터 판매 예정인 '대한민국수산대전 상품권'을 이용할 수도 있다.

현재 제로페이 가맹 수산물 판매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가락수산시장, 수협강서수산물도매시장, 구리수산물시장 등 유명 수산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제철 대하, 대게, 킹크랩 음식 준비는 물론 멸치 세트 등 선물 준비에도 제격이다.

상품권은 5천원 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권종으로 발행돼 원하는 금액에 따라 적절하게 구입할 수 있다.

윤완수 한결원 이사장은 "임인년 첫 명절 설을 맞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과 대한민국수산대전 상품권 등으로 전통시장과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는 소비를 기대한다"며 "한결원 역시 안정적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0% 할인…이용시 최대 40%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