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대는 국대다' 김동현·홍현희·김민아 MC 합류…전현무·배성재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김동현-홍현희-김민아가 '국대는 국대다' MC에 합류한다. 앞서 '국대는 국대다'는 전현무, 배성재의 합류를 알린 바 있다.

2월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스포츠 예능 '국대는 국대다'는 이제는 전설이 되어 경기장에서 사라진 스포츠 레전드를 소환해, 현역 스포츠 국가대표 선수와 세기의 대결을 벌이는 리얼리티 예능. 첫 주인공으로는 금메달만 무려 75개를 획득하고, 대한민국 유일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탁구 레전드' 현정화가 출격해 27년 만에 코트에 복귀한다.

'국대는 국대다'에 김동현, 홍현희, 김민아가 합류한다. [사진=MBN]
'국대는 국대다'에 김동현, 홍현희, 김민아가 합류한다. [사진=MBN]

김동현-홍현희-김민아는 각자의 전문 분야와 노하우를 앞세워 레전드들의 페이스메이커로 활약한다.

먼저 격투기 선수인 '매미킴' 김동현은 레전드들의 체력을 관리하는 트레이너로 활약한다. 최근 16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홍현희는 레전드의 식단 관리를 도맡아 건강식 조달에 힘쓴다. 막내 김민아는 레전드들의 현장 및 실무 매니저를 자처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작진은 "전현무X배성재X김동현X홍현희X김민아 5MC가 각자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레전드들의 복귀전에 물심양면 힘을 쏟고 있다. 최소 한 달이 넘는 프로젝트의 피날레인 '마지막 승부'를 위해 전력투구할 다섯 MC들의 진정성 있는 서포트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대는 국대다' 김동현·홍현희·김민아 MC 합류…전현무·배성재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