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런닝맨' 양세찬, '예능 부모' 멤버들에게 생일상 효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예능 아들' 양세찬과 그의 '예능 부모'인 멤버들의 효도 레이스가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양세찬의 12월 8일 생일을 맞아, 양세찬이 5년 전 '런닝맨' 합류 당시 '버라이어티 신생아'였던 자신을 지금은 '깡깡이', '쌥쌥이' 등 런닝맨에 없어선 안 될 독보적 캐릭터로 만들어준 '예능 부모'를 선택해 고마움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런닝맨' 스틸컷 [사진=SBS]
'런닝맨' 스틸컷 [사진=SBS]

이에 멤버들은 서로 본인이 진정한 예능 부모임을 자부하며 '예능 아들' 양세찬의 인사를 받기 위해 신경전을 벌였다. 유재석은 본인이 예능 부모를 넘어서 '예능 할아버지'임을 강조하며 "내가 세찬이를 다 키웠다. 기저귀까지 갈아줬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김종국과 하하는 "우리가 많이 품어줬다"라며 그동안의 추억을 소환했고 이후 양세찬의 선택에 멤버들은 "(양세찬이) 5년 동안 배운 게 없다", "자식을 어떻게 키운 거냐"라며 불만이 폭주했다.

또, 멤버들은 직접 요리한 생일상까지 준비했는데 양세찬은 "멤버들이 밥 차려주는 게 처음이다"라며 감동도 잠시, 생전 처음 보는 레시피와 음식 맛에 말을 잇지 못했다.

훈훈함과 분란이 공존하는 효도 레이스의 전말은 5일 일요일 오후 5시 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런닝맨' 양세찬, '예능 부모' 멤버들에게 생일상 효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