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IBK·국민·우리카드 고객에 캐시백·상품권 증정


연말연시 프로모션 실시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이 IBK기업은행 카드·KB국민카드·우리카드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일 유니온페이는 연말연시를 맞아 카드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니온페이 로고. [사진=유니온페이]

유니온페이는 국내 카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온페이 브랜드로 발급된 IBK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준비했다. 해외 오프라인 결제 시 캐시백,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카드사에 따라 해외 온라인 결제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먼저 IBK카드와 함께 국내외 여행 및 출장 뿐 아니라 유학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6개월 동안 IBK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항공 포인트 적립과 여행 서비스에 특화된 '원에어(유니마일) 카드'와 '마일앤조이 카드'를 온라인 채널에서 발급받고 국내외 10만 원 이상 이용 시 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말 해외 이용 특수 시즌을 겨냥해 페이북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온라인 결제 시 최대 10만원을, 해외 오프라인 결제 시 최대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등록금 3백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개인사업자용 비즈니스 카드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 응모 후 2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연말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국민카드 유니온페이 카드로 합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 포인트리(최대 200만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우리카드와도 연말까지 아마존, 에어비엔비, 아이허브 등 총 11개 지정 해외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명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장는 "다가오는 연말은 물론 내년까지 단계적 일상 회복에 접어들면서 해외여행 및 쇼핑을 준비하는 소비자 점차 늘고 있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여행을 하는 가운데, 유니온페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