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 레볼루션,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2021 수상


올해의 아이패드 게임상 수상…한국 게임 중 처음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한국 게임업계 중 처음으로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 2021'에서 올해의 아이패드(iPad) 게임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발표했다.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는 매년 12월 애플에서 iOS 플랫폼 기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중 창의성, 편의성, 혁신성 등을 평가해 분야별 최우수 앱을 선정하는 시상이다. 게임 부문에서는 아이패드 및 아이폰(iPhone) 분야 등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이정욱 넷마블 사업부장은 "세계 각지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많은 관심을 갖고 게임을 플레이해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뜻깊은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하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한국과 미국, 일본, 대만, 영국, 독일, 프랑스 등 글로벌 133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