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무진X헤이즈, '눈이 오잖아'로 컴백…역대급 '믿듣 라인업'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무진과 헤이즈가 함께한 '눈이 오잖아'가 오늘 3일 공개된다.

이무진과 헤이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눈이 오잖아'가 오늘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곡은 이무진이 지난 7월 '과제곡'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무진 '눈이 오잖아' 온라인 재킷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무진 '눈이 오잖아' 온라인 재킷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눈이 오잖아'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남녀가 같은 하늘 아래 다른 장소에서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눈 오는 날을 함께 보냈던 추억을 지우지 못하고 그리움을 넘어 원망스러워지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을 담았다. 이무진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2일에는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진기주가 출연, 지원사격에 나섰다. 진기주는 신예 신용석과 애틋한 남녀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이무진과 헤이즈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음원 일부가 짧게 공개되어, 남다른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무진의 신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무진은 지난 5월 발매한 '신호등'이 발매 3개월 만에 차트 역주행에 성공하며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해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이후 발매한 '과제곡', '비와 당신', '가을 타나봐' 등 발매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해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여기에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헤픈 우연', '돌아오지마', 'And July', 'We don't talk together', '저 별'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가 힘을 더해 '신흥 음원 강자'와 '원조 음원 강자'가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무진이 헤이즈와 함께한 신곡 '눈이 오잖아'는 오늘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무진X헤이즈, '눈이 오잖아'로 컴백…역대급 '믿듣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