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겉보기엔 사우나, 거울 뒤에선 불법 성매매…사장 잡고보니 20대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사우나인척 불법 안마시술소를 운영하며 성매매 알선을 해 온 20대 업주와 일당이 경찰에 체포됐다. 이들은 사우나 내부의 거울 벽면 뒤에 12개의 방을 마련, 여기서 불법 성매매를 알선해 왔다.

2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24일 강남구 역삼동 한 사우나에서 불법 안마시술소를 운영해 온 20대 업주와 여직원 2명을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검거했다.

사우나인척 불법 안마시술소를 운영하며 성매매 알선을 해 온 20대 업주와 일당이 경찰에 체포됐다. 사진은 성매매 콜센터. [사진=경기남부경찰청]
사우나인척 불법 안마시술소를 운영하며 성매매 알선을 해 온 20대 업주와 일당이 경찰에 체포됐다. 사진은 성매매 콜센터. [사진=경기남부경찰청]

또한 경찰은 성매매 여성 10명에 대해 마사지 행위와 관련 의료법 위반 혐의를 적용해 검거했다. 이들은 경찰 단속 당시 손님이 없었기 때문에 성매매 혐의가 적용되지는 않았다.

경찰에 따르면 20대 업주 등 일당은 사우나 내부 거울 뒤에 12개의 비밀 공간에서 성매매를 알선해 왔다. 경찰은 손님으로 위장해 업소에 잠입한 후 현장에서 성매매 가격표와 장부 등을 확인한 뒤 단속에 나섰다.

경찰은 현장에서 발견된 장부와 홍보 전단 등을 토대로 이들 일당에게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적용했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겉보기엔 사우나, 거울 뒤에선 불법 성매매…사장 잡고보니 20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