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개발자 인턴 모집…8주 과정


전공·업무경험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윈터테크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윈터테크 인턴십'은 평소 개발을 좋아하고 개발자를 꿈꾸고 있는 인재라면 전공·업무 경험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백엔드 서버 개발자 ▲사이트 신뢰성 엔지니어(SRE) 총 3개 부문으로, 10여개팀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당근마켓 인턴십 [사진=당근마켓]

윈터테크 인턴십은 2022년 1월 3일부터 2월 27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12월 5일까지 당근마켓팀 공식 사이트 내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신청받는다. 인턴십 프로그램에는 재학, 휴학, 졸업 여부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의 경우 지원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구열 당근마켓 피플팀 팀장은 "이번 당근마켓 윈터테크 인턴십은 개발을 좋아하며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성장 가능성 높은 인재들을 위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당근마켓은 현재 인턴십 프로그램 외에도 ▲퍼포먼스 마케터 ▲ BX 디자이너 ▲PM(지역 커뮤니티, 로컬 커머스, 중고거래 포함 7개 포지션) ▲ 테크 리크루터 ▲콘텐츠 에디터 등 다양한 직군에서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포토뉴스